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Adsense)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창출허가 받는 법 애드고시 통과하는법

by 지하생활자 2021. 4. 13.

 

 

집에서 광고로 돈을 버는 방법인 구글 애드센스(Adsense)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수익창출허가,즉 애드고시를 통과한 법을 알려드릴께요

 


 

저같은 경우 2019년 7월 말에 애드센스를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메모장이나 일기장 용도로 사용했는데요

티스토리도 구글 애드센스를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서는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해봤답니다 처음 신청한건 8월 말이에요

 

 

 

 

 

 

1.첫번째 애드고시

 

 

 

 

 

첫번째 애드고시는 수정해야할 문제가 있다면서 통과시켜주지 않았어요

 

수정해야할 문제가 무엇인지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가서 보실 수 있는데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수정할 문제는 대부분 포스팅이 너무 없다는 것이에요

 

이때 글을 한 50,60개 쓴 것 같네요

 

 

 

 

 

 

 

2.두번째 애드고시

 

 

 

글을 조금 더 써보고 글이 100개 정도 되었을 때 두번째 애드센스 수익신청을 했어요 바로 결과가 나오진 않았고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아무튼 바로 나오진 않으니 시간을 좀 주셔야 합니다 이번에도 탈락 ㅠㅠ 역시 포스팅이 적다는 이

 

유에서였어요

 

 

 

 

 

 

 

 

3.세번째 애드고시

 

 

이것도 9월에 신청을 했는데요 이때 글 수가 300개인가 400개였어요

 

이쯤되면 통과할만도 했는데 빠꾸를 멕이더라구요 ㅠㅠ흑흑 나쁜 애드센스

 

 

 

 

 

 

 

 

4.대망의 네번째 애드고시

 

 

드디어 통과를 했어요

 

네번째 신청만에 드디어 통과를 했어요 이때 글이 500개 쯤 되었는데요 제 블로그를 눌러보니 갑자기 광고가 막막 달리

 

기 시작하는거에요 너무 기뻐서 소리를 질렀어요

 

진짜 이게 몇 년만의 첫 수익인지ㅠㅠㅠㅠㅠ백수인 저에게는 정말 소중한 수익을 얻는 순간이었답니다...

 

아직 1달러도 못벌었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해서 밥값이라도 벌려고해요

 

500개나 포스팅 하는 거 정말 매일매일 빼놓지 않고 했고 정말 힘들었네요 ㅠㅠ돈 몇 푼 벌기가 이렇게 힘들다니

 

 

 

 

 

결론:포스팅과 방문자가 적당히 있으면 애드센스 통과가 된다

 

 

 

애드고시를 보실때는 막 안된다고 계속 신청하지 마시고 꾸준히 양질의 포스팅을 하시다가 이쯤이면 됐다 싶을 때 애드고시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블로그 수익은 한달 치킨값 정도니까 조급해하실 필요 없습니다!!

 

애드센스로 돈벌려고 하시는 분들 다들 응원하시구요 수익창출 받아서 꽃길 걸으시길 바래요 ㅎㅎㅎㅎ

 

 

 

P.S

 

꿀팁:

프로그래밍 분야는 애드고시 통과가 매우 쉽기 때문에 프로그래밍 글을 10개 이하로 써놓고 애드고시를 보면 애드센스 통과가 된다!!!

프로그래밍으로 애드고시를 통과하고 나중에 블로그 주제를 바꿔도 된다!!

 

 

 

 

 

 

 

 

 

 

 

 

 

 

 

 

 

 

 

애드센스

수익창출

애드고시

애드센스 수익승인

티스토리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돈버는 법

블로그로 돈 버는법

부업

소소한 수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