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My Daily Life)

강아지와 날씨가 완벽하게 좋은 날 가을산책~ㅎㅎㅎ예쁜 가을단풍

by 지하생활자 2021. 10. 28.

 

 

2021년 10월 28일 가을

 

이 날 날씨가 엄청 좋아서 새벽을 산책을 나갔는데도 또다시 나가지 않을 수가 없었네요

 

날씨가 정말 완벽하게 좋았고 가을 단풍은 너무너무 예뻤어요

 

저번까지는 또 춥다가 오늘은 또 이러네요

 

강아지랑 정말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

 

산책은 강아지에게 주는 작은 선물~ㅎㅎㅎ

 

 

 

요 강아지 울 강아지가 좋아서 졸졸졸졸 따라다녔어요~~ㅎㅎㅎ

댓글